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  1. BOARD
  2. NEWS&EVENT

NEWS&EVENT

뉴스와 이벤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신사역 Cafe&Lounge '비치스티크' 오픈 안내
WRITER 큐앤리브즈 (ip:)
  • GRADE 0점  
  • DATE 2022-07-21 15:46:38
  • LIKE 추천하기
  • READ 293



안녕하세요.큐앤리브즈입니다.


많은 분들께서 블렌딩티의 다채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Café&Lounge “비치스티크“의 오픈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신사동에 위치한 비치스티크에서는 큐앤리브즈 시그니처 블렌딩티를 포함하여 다양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와 밀크티 , 

그리고 알코올이 들어간 티 하이볼, 티를 활용한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카페 겸 라운지입니다.


또한 사업자회원분들의 큐앤리브즈 시그니처 블렌딩티와 다양한 티베리에이션 음료 테이스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큐앤리브즈만의 특별한 브렌딩티가 주는 즐거움, 공간을 직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.





*비치스티크란?


프리미엄 한국 블렌딩티 브랜드 “큐앤리브즈“와 공간의 숨겨진 가치를 발굴하고 

새로운 휴식공간을 만들어가는 “스테이 인터뷰”가 함께 선보이는 컨셉추얼한 Café&Lounge 입니다.


휴양지의 이국적인 감흥으로 가득한 ‘비치스티크‘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,

 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쉼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바닷가의 해변과 모래사장을 그대로 옮겨놓았습니다.


파도소리와 흐르는 물 소리, 음악과 영상이 뒤섞이며 만들어내는 시청각적 감각과 큐앤리브즈만의 프리미엄 블렌딩티로 만들어내는 

다양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,티 하이볼, 스페셜티 핸드드립 그리고 티로 만든 디저트 티(tea)라미수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
도심 속 오아시스, 비치스티크


*강남구 도산대로 117, b1

Open 11:00-23:00(연중무휴)



**테이스팅 예약 및 대관문의는 kewandleaves.company@gmail.com으로 부탁드립니다!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

PASSWORD : 확인 취소